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리사, 블랙핑크 재계약 제일 기뻐…공항서 춤까지 "저도 고마워요" [SC이슈]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12-14 10:27 | 최종수정 2023-12-14 10:28


리사, 블랙핑크 재계약 제일 기뻐…공항서 춤까지 "저도 고마워요" [SC…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블랙핑크와 YG의 재계약이 성사된 가운데, 누구보다 기쁜 건 바로 리사였다.

리사는 지난 13일 오전 패션 행사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으로 출국했다. 블랙핑크 재계약 성사 후 공개된 리사의 첫 근황에 모두의 관심이 쏠렸다. 리사는 명품 트레이닝복으로 편안한 듯 화려한 차림으로 등장했다. 특히 리사는 쏟아지는 팬들의 환호에 밝을 미소와 하트 포즈로 화답했다.

이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항에서 팬들과 대화하는 리사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 팬은 리사에게 "블랙핑크 재계약 축하해. 아니 고마워"라고 말했고 리사는 "예"라고 환호하며 공항 한복판에서 기쁨에 겨운 춤을 췄다. 리사는 "저도 고마워요"라고 했고 팬은 "우리 영원하자"라고 화답했다.


리사, 블랙핑크 재계약 제일 기뻐…공항서 춤까지 "저도 고마워요" [SC…
올해 연예계 최대 관심사 중 하나는 블랙핑크와 YG의 재계약이었다. 블랙핑크와 YG의 전속계약은 지난 8월 만료됐고, 블랙핑크의 재계약 성사 여부에 모든 관심이 쏠렸다. 1인 기획사설, 500억 해외 에이전시 제안설 등 다양한 추측이 쏟아져 나온 가운데 YG 측은 오랫동안 말을 아껴왔다. 이후 약 4달 만인 지난 6일 YG 측은 "블랙핑크와 신중한 논의 끝에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그룹 완전체 재계약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완전체 계약은 성사됐지만 개인 계약은 아직이다. YG 측은 블랙핑크 개인 계약에 대해 "개인 활동에 대한 재계약은 여전히 협의 중"이라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