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 계열의 식품기업 구르메F&B코리아가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의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하고, 5월 31일까지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몰에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르메F&B코리아가 국내 공식 수입 및 유통하는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브랜드 공식몰에서 다채로운 컬러의 신제품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텀블러 색상의 주제는 '컬러 오브 코나(Colors of KONA)'로, ▲스타피시(Starfish) ▲씨그라스(Seagrass) ▲스내퍼(Snapper) ▲라구나(Laguna)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색상은 채도가 높은 주황, 연두, 분홍, 파랑색으로 잔잔한 파도와 황금빛 해안으로 유명한 하와이의 코나섬을 떠올리게 한다.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는 내구성이 뛰어난 프로 그레이드 스테인리스 스틸(Pro-Grade Stainless Steel) 소재로 제작됐다. 중벽 진공 단열 구조(TempShield™)가 적용되어 차가운 음료를 최대 24시간, 따뜻한 음료는 최대 12시간까지 내용물의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비스페놀A 프리(BPA-free), 프탈레이트 프리(Phthalate-Free) 제품으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관에는 파우더 코팅 기술을 더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오랜 기간 선명한 색깔을 유지한다. 사이즈는 354ml, 473ml, 650ml 등으로 다양하며, 가격은 3~7만원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