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
|
백패커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서비스 고도화, 해외 진출, 인재 채용에 집중하고 국내 수공예 시장 발전을 위한 투자나 기업 M&A도 검토할 계획이다.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작가들의 더 큰 수익 창출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마련하고 고객들에게는 최상의 경험도 제공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해, '내피부맞춤' 검색 기능 사용자 100만 명 돌파
|
지난해 4월 처음으로 선보인 내피부맞춤 기능은 제품 리뷰 조회 시 연령, 피부 타입, 피부 고민 등 사용자 정보와 일치하는 리뷰를 선별해 제공하는 개인화 서비스다. '내피부맞춤' 버튼 하나로 개인 피부 특성에 따른 맞춤형 리뷰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화해가 제공하는 내피부맞춤 기능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전체 사용자 중 20대가 49%로 가장 많았으며 10대 24%, 30대 20%, 40대 이상은 7% 순이었다.
화해는 16만여 개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와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화된 제품 추천과 탐색, 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한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의 리뷰 작성과 검색 패턴 등을 알고리즘화한 뒤 연령별, 피부 타입·고민별, 카테고리별 화장품 랭킹 정보도 제공중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앞으로 MZ세대의 화장품 구매에 관한 통합 추천 알고리즘 고도화 작업과 개발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
미국 뉴욕의 네일 전문 브랜드 '인코코(INCOCO)'가 한국 시장에 공식 리뉴얼 론칭했다.
인코코는 바른 뒤 마를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는 제품이다. 매니큐어를 액상이 아닌 드라이 매니큐어로 변화시켜 '붙이는 매니큐어로 손톱 손상 또한 최소화할 수 있다.
신제품은 뉴욕의 감성과 패션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다채로워진 디자인과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했다. 리뉴얼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제품 라인업은 컬러 12종, 글리터 13종, 디자인 9종, 그리고 케어 제품 1종을 포함하여 총 35종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