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 박혁권 측 "조수향과 열애? 본인 확인중"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3-29 08:54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박혁권이 조수향과 열애설에 대해 "본인 확인 중이다"고 말을 아꼈다.

박혁권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29일 오전 스포츠조선과 전화통화에서 "방금 열애설 소식을 접하고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 본인과 확인 후 입장을 정리해 밝히겠다"고 답했다. 현재 조수향의 소속사 에스에이치엔터테인먼트그룹 측 관계자는 연락두절된 상태다.

앞서 한 매체는 박혁권과 조수향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박혁권이 지인들에게 조수향과 교제 사실을 이야기 했다는 것. 이 매체는 한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어 두 사람이 사생활을 오픈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솔직하고 숨김 없는 성격이라 지인들에게 교제 사실을 자연스럽게 이야기 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박혁권과 조수향은 올해 만 48세, 28세로 무려 20세 나이차를 보이는 커플로 눈길을 끈다.

한편 박혁권은 MBC '하얀거탑', JTBC '아내의 자격', JTBC '밀회', SBS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는 4월 SBS 새 드라마 '녹두꽃'으로 시청자를 찾을 전망. 또한 조수향은 영화 '들꽃'으로 데뷔해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MBC '역도요정 김복주' '세가지색 판타지-생동성 연애'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