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김성주·박명수·산이, 교육 버라이어티 '방문교사' MC 낙점

    기사입력 2018-08-07 14:24:44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Mnet의 신개념 교육 버라이어티 '어느 날 내 방으로 찾아온 방문교사(이하 방문교사)'가 오는 23일 첫 방송으로 베일을 벗는다.

    '방문교사'는 스타 연예인이 일반인 학생의 과외 선생님이 되어 언어, 수학, 과학 등 실제 교과목을 가르치는 새로운 형식의 교육 버라이어티로, 버논(세븐틴), 돈스파이크, 마이크로닷, 루다(우주소녀), 홍석(펜타곤) 등 5인의 교사진이 앞서 공개되며 화제가 됐다.

    학생들을 실제로 만나 가르칠 교사진에 이어 MC들의 면면도 공개됐다. 김성주, 박명수, 산이 등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진 3인이 '방문교사'의 MC로 나설 예정이다. '방문교사'의 MC들은 미리 준비된 스타들의 과외 수업 영상을 보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재미까지 더해줄 MC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상반된 이미지를 가진 두 사람이 '방문교사'의 MC로 나서는 점이 이채롭다. 공중파 아나운서 출신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김성주와 각종 예능을 섭렵한 '예능 마스터'이나 학업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 보이는 박명수가 과연 어떤 조화를 이룰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두 사람 모두 학부형으로서 실제 본인 자녀들에 대한 학습 가치관이나 경험 등을 어떻게 풀어놓을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

    힙합계의 '랩 지니어스'라고 불리는 '산이'는 특유의 뛰어난 센스와 위트 넘치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힘을 더할 계획이다. 또한 얼마 전 종영된 Mnet '고등래퍼'의 멘토로서 10대들과 친숙하게 눈높이를 맞춘 바 있어 이번 '방문교사'의 MC로서의 역할 또한 기대된다.

    '방문교사' 제작진은 "각종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3인의 MC가 '방문교사'에서는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예능 베테랑 3인의 MC는 물론, 과외 교사로 나서 수업을 진행할 스타들의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학생과 호흡을 맞춰 학습 노하우뿐 아니라 인생 선배로서의 다양한 조언까지 전해줄 스타들의 모습을 밀착해 담아낼 Mnet의 신규 리얼리티 '방문교사'는 오는 8월 23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