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이머, 이혼 1년만에 열애 암시 "무던하고 어린여자 입질 있다" ('김행복C')[종합]

이지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9 16:13


라이머, 이혼 1년만에 열애 암시 "무던하고 어린여자 입질 있다" ('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래퍼 라이머가 이혼 1년 만에 연애 소식을 전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김행복C 라이머'에는 '4회 행복을 사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라이머는 신년을 맞아 사주를 보러 철학원을 찾았다. 신년 운세를 본 라이머는 마지막으로 "혹시 연애나 이런 거는?"이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역술인은 "내년도 여자 기운이 있다"면서 "너무 여자가 예쁘면 안된다. 그렇다고 예쁜 여자가 나쁘다는 게 아니라 그 중에 실속있는"이라고 설명했다.

라이머가 "예쁜 여자는 저랑 안맞다는 거죠?"라며 되물었고, 역술인은 "그게 궁합이다. '나무' 기운이 많은 여자를 만나면 잘 산다"면서 "예리한 여자 보다 무던한 여자가 들어오는게 좋다"고 조언했다.


라이머, 이혼 1년만에 열애 암시 "무던하고 어린여자 입질 있다" ('김…

라이머, 이혼 1년만에 열애 암시 "무던하고 어린여자 입질 있다" ('김…
라이머가 "무던하고 나이 차이가 있는 여자를 만나면 좋다?"고 다시 묻자, 역술인은 "만나게 된다. 올해도 이미 입질은 들어왔다"고 했다.

이에 라이머는 "들어온 것 같기도 하다"면서, "하지만 내가 마음에 준비가 안 됐다"는 말에 공감하며 "네 제가 안 물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이머는 지난 2017년 방송인 안현모와 결혼했으나, 결혼 6년 만인 지난해 11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