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멀티플랫폼 오픈마켓 '피시모스토어', 입점 혜택은 무엇?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10-10 16:28



피지맨게임즈가 멀티플랫폼 오픈마켓 'PCMOSTORE(이하 피시모스토어)'에 입점하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에게 입점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플랫폼 오픈마켓 '피시모스토어'는 모바일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픈마켓으로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고사양, 대용량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이다. 사용자는 모바일 계정 그대로 PC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개발사에게는 무료 등록으로 입점 후 자사 게임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피지맨게임즈는 올 12월까지 피시모스토어 입점하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을 대상으로 3가지 입점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피시모스토어 입점 시 게임물등급위원회의 심사비용을 전액 부담해 게임사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또 SDK 삽입 시 설치에 대해서도 적극 지원한다. SDK는 피시모스토어 플랫폼에서 해당 게임이 구동되도록 하는 프로그램으로, 설치에 대한 개임 개발사들의 작업시간을 줄여주기 위해 지원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밖에 PC방에서도 설치 및 플레이 할 수 있어 게임 유저층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피지맨게임즈 김영호 대표는 "피시모스토어 입점 이벤트는 게임 개발사들에게는 자사 게임을 널리 알릴 수 있고 게임유저들에게는 더 많은 게임을 좋은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