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 D-34' 대한민국 전체가 들썩거린다. 배우 김우빈과 수지가 '역대급 커플 케미'를 증명한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특히 김우빈과 수지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눈부신 후광을 뒤로 한 채 서로의 코와 코를 맞닿은 '코끝 콘택트'로 서로를 향한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더욱이 두 사람이 눈, 코, 입, 얼굴의 표정만으로 강렬한 사랑의 느낌을 오롯이 전달하면서, 앞으로 전개될 '함부로 애틋하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각각 지난달 18일과 26일 공개됐던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예고 1, 2편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인터넷을 달궜던 상태. 김우빈과 수지가 호흡을 맞춘 극중 장면이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면서 '함부로 애틋하게' 속 두 사람의 환상적인 '커플 케미'에 뜨거운 응원과 반응이 쏟아졌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과 수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포스터 한 장만으로도 기대감이 폭등하고 있다"며 "2016년 하반기, 안방극장에 일대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수지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고맙습니다',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시절' 등을 통해 서정적인 대사와 감성적인 필체가 돋보이는 진한 로맨스를 그려왔던 이경희 작가와 '공주의 남자', '스파이'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현석PD가 처음으로 의기투합,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7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