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 '슈스파(Shoespa)'가 오는 13일 서울 명동 눈스퀘어(NOON SQUARE)에 국내 최대 규모의 슈즈&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 한다.
이 밖에도 커피&디저트 브랜드인 '탐앤탐스'를 비롯해 '디자인스킨', '맨인블랙', '세컨스킨', '플라이투유', '오피셜' 등의 액세서리 및 잡화 전문 브랜드들이 함께 입점 해 국내 최대의 글로벌 슈즈&라이프 스타일 컨셉 스토어의 면모를 보여 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하는 명동 눈스퀘어 매장에서는 슈스파와 양해일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슈스파 X HEILL]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스페셜 라인은 디자이너 양해일의 2015 S/S 컬렉션의 모티브인 'Pic-nic seoul'을 Black & White로 재해석해 슈스파만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모던하게 표현한 제품들로 티셔츠, 신발, 가방, 텀블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이게 된다.
슈스파는 이번 명동 눈스퀘어 오픈을 시작으로 슈스파와 신진 디자이너들의 콜라보레이션 진행, 다양한 감성의 유럽 브랜드 소개, 유러피안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 제안 등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컨셉 브랜드인 슈스파만의 브랜드 문화 만들고 이를 소비자들과 함께 할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