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한반도가 고온다습한 기후로 변화됨에 따라 제습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가전으로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의 제습기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에서 편리성과 효울성을 더한 대용량 강력제습기 '상쾌한(HAAN)(모델명: HDH-1017)'을 출시했다.
한경희 강력제습기 상쾌한(HAAN)은 장마철 가장 큰 고민인 실내 빨래 건조를 위한 '의류 건조 모드'를 추가해 햇볕에 말린 것처럼 보송보송하고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다. 또한 물받이 만수 알림 기능과 성애를 자동으로 제거하여 편리성과 안전성을 더했으며 네 개의 바퀴를 통해 손쉽게 위치를 이동할 수 있어 안방이나 아이들 방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심플한 화이트톤의 디자인은 집안의 인테리어와 쉽게 조화를 이뤄 어디에나 비치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부문 변지환 상무는 "우리나라도 점차 여름이 길어지고, 습해지면서 제습기가 필수가전으로 떠오름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 제습기가 출시되고 있다"며 "한경희 강력제습기 상쾌한(HAAN)은 한경희생활과학만의 기술력과 아이디어가 더해져,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인 제품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뿐만 아니라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강력제습기 상쾌한(HAAN)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9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과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이 구성된 런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