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호텔리어 꿈꾼다면…스타우드 채용박람회 주목할 만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3-05 15:14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가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진구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2014 스타우드 채용 박람회 'Starwood Careers Day 2014'를 개최한다.

스타우드 채용 박람회인 스타우드 커리어 데이 (Starwood Careers Day) 2014는 재능있는 직원들에게 장기적인 커리어 계획을 지원해주는 스타우드 인사정책의 일환으로 아시아 태평약 지역 85개 도시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세계적 명성의 9개 호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호텔 기업, 스타우드만의 고유한 커리어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스타우드 호텔 취업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올해 2회를 맞는 스타우드 채용 박람회는 작년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국내 최초로 W 서울 워커힐, 웨스틴 조선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인천 호텔 등 한국지역의 5개 스타우드 호텔들이 모두 참석한다. 행사 당일 5개 호텔의 총지배인들과 인사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하여 서류 전형 및 현장 인터뷰, 스타우드 그룹의 커리어 개발 프로그램 안내, 채용 컨설팅, 이력서 작성 방법 및 호텔 현장을 직접 돌아볼 수 있는 호텔 투어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미니 클래스 등을 통해 스타우드의 인재상과 취업 성공 비결, 면접 시 유리한 글루밍과 코디 비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청년 실업 인구의 증가가 심각한 요즘, 이번 행사를 통해 5개 스타우드 호텔에서 이례적으로 현장 채용을 통해 청년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는 세인트 레지스, 럭셔리 컬렉션, W, 웨스틴, 르메르디앙, 쉐라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알로프트, 엘리먼트를 포함한 9개의 개성넘치고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현재 26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20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을 개장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W서울 워커힐, 웨스틴 조선 서울, 쉐라톤 인천 호텔등을 포함한 6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알로프트 서울 강남과 쉐라톤 대구 호텔의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