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아파트 마감 임박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2 10:16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에 신규분양중인 '우남퍼스트빌 아파트'가 인기상종가를 달리고 있다.

삼송택지개발지구 A-1블록에 위치한 '우남퍼스트빌 아파트'는 지난 7월초 일반분양을 시작한 이후 내방객들의 발길이 요즘 날씨만큼이나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64㎡(26)/74㎡(30)/84㎡(34)의 실속 있는 평면구조(4-Bay)와 평당 200만원 싼 분양가격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64㎡(26)를 분양하다 보니 그 인기가 대단했으며 현재 마감이 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혹시나 계약해지분이라도 잡을까 하는 마음에 대기순번에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84㎡(34)의 경우에는 안방, 작은방 2개 외에도 멀티룸 1개를 더 제공하여 방 4개로 구성이 가능한 평면구조로 설계되어있다.

건설업계에서는 분양시장의 비수기인 요즘 같은 여름철에 이렇게 뜨거운 현장은 매우 드문 현상으로 '우남퍼스트빌'의 인기상종가의 요인으로 중소형평형대를 원하는 요즘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맞춤형설계와 전세값 상승에 따른 전세거주 수요층의 주택구입 구매욕구를 충족할만한 분양가격 등이 인기를 주도하는 큰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그리고 7월말에는 오랫동안 계획 중이던 지하철6호선 연장에 대한 긍정적인 추진계획이 발표되었는데 고양시, 의정부시, 양주시 3개시가 합작으로 6호선 연장(독바위역~은평경찰서~진관사~은평뉴타운~북한산국립공원~신원~북삼송~벽제) 및 교외선전철화(벽제역~일영~장흥~송추~가능역)를 빠른 시간 내 추진한다는 계획이며 향후 예산편성 및 공사진행 계획 등 구체적인 노선계획 및 주변개발에 대한 사항들이 무리 없이 진행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어 중장기적으로는 삼송지구 아파트들의 시세차익도 노려볼만 하다는 평가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6호선 연장에 대한 개발호재 소식이 알려진 이후 모델하우스 내방객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남은 동*호수가 별로 없는 만큼 8월말쯤이면 34평 일부 층을 제외하고 조기마감이 될 수도 있는 만큼 관심 있는 고객은 서둘러야 그나마 얼마 안 남은 좋은동ㆍ호수를 지정받을 수 있다고 한다.

삼송 우남 퍼스트빌은 총 7개동 611세대로 지하2층 지상27층으로 건축되며 입주예정일은 2015년 9월이다. 분양문의 : 02-3157-4867.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