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수 장윤정, 도경환 KBS 아나와 올가을 결혼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4-22 09:15


사진제공=인우프로덕션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도경완 KBS 아나운서와 올 가을 화촉을 밝힌다.

도아나운서는 KBS 35기 아나운서로 현재 KBS1 '아침마당-토요일 가족이 부른다', '아침마당', '연예가 중계' MC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해 방송을 통해 알게 된 이후로 연락하고 지내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결혼식에 대한 정확한 날짜와 장소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으며, 결혼 시기는 오는 가을 9월로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 모두 대중의 사랑을 받고 방송인으로서 거짓 없이 이와 같은 사실을 알리고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하길 원해 조금 일찍 소식을 전하게 됐다.

장윤정의 예비 신랑인 도 아나운서는 장윤정 소속사를 통해 서면으로 "늘 허전하고 차갑던 마음이, 장윤정을 만나 태어나 처음으로 풍요롭고 따뜻해짐을 느꼈다. 두 번 다신 없을 최고의 선택에 서로만을 바라보고 사랑하는 모습으로 감사한 세상에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소감을 전해 왔다.

장윤정은 "힘든 일이 있을 때 도 아나운서는 누구보다 큰 위로가 됐고, 기쁠 때 나보다 더 기뻐해주고 너무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보여준 사람이기에 계산이나 고민 없이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 오랜 시간 응원해 주신 팬 분들 앞에 더 행복한 모습으로 노래할 수 있도록 결혼생활 바르게 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장윤정은 디너쇼 및 내달 5월 4일에 있을 소속사 전원이 출연하는 '트로트 대축제-인우패밀리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