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 www.duo.co.kr)와 전자랜드(www.etland.co.kr)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전자랜드는 2013년부터 '듀오웨딩박람회'도 후원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박람회에서 혼수를 걱정하는 예비부부들의 결혼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혼집에 필요한 생활 및 주방 가전 제품들을 시중가 보다 20~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양사는 제휴서비스 고객에게 '뮤지컬 또는 최신 영화 관람권'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솔로탈출 지원을 위해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VIP 스카이 박스 초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급 스포츠 관람실에서 농구와 데이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 무료 이벤트로 듀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이번 '듀오-전자랜드 결혼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듀오웨딩박람회 참가 및 듀오 및 듀오웨드 상담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장기간 경기불황으로 높은 결혼 비용을 부담스러워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어, 혼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며, "듀오는 시장점유율 1위, 매출 1위의 결혼정보회사로서 대한민국 미혼남녀의 모든 결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듀오는 다양한 기업 및 공공기관과 제휴를 활발히 추진하며, 대한민국 모두가 함께 고민해야 할 결혼 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2004년부터 서울대학교 동창회와 연세대학교 동창회와 협력하고 있으며, 올해 전자랜드 외에도 기업은행, 미래에셋생명, 신한카드 등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특히,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금융상품까지 개발하여, 시중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