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골프소식]이젠 야간 라운드 제철…XGOLF, 예약 이벤트 실시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23-06-17 01:05 | 최종수정 2023-06-17 10:05


[골프소식]이젠 야간 라운드 제철…XGOLF, 예약 이벤트 실시
◇해솔리아 컨트리클럽. 사진제공=XGOLF

국내 최대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여름을 맞아 야간 라운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간 라운드는 통상적으로 오후 4시부터 진행하는 라운드를 의미하며, 해가 길어지는 4월경 초여름부터 진행된다. 본격적으로 날이 더워지는 6월이 되면 야간 라운드의 인기는 더욱 상승한다.

XGOLF가 조사한 4월부터 6월까지 실제 회원의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 대비 야간 라운드 예약률은 올 4월에 2%, 5월 7%, 6월 11%로, 실제 기온이 올라갈수록 예약률이 높아졌다.

XGOLF는 야간 라운드가 가능하며 평점이 높은 골프장을 추천, 해당 골프장 야간 라운드 완료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힌트를 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자 전원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골프공을 제공하는 골프장 초성 퀴즈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XGOLF관계자는 "야간 라운드 예약률이 증가하며 야간 라운드가 가능한 골프장을 문의하는 회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XGOLF는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시기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