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라 박규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뮤지컬 연습 화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09-28 08:18


카라 박규리. 사진제공=DSP미디어

카라 박규리가 가요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뮤지컬 대본 연습에 한창인 사진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현재 카라 정규 3집 '스텝'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에도 틈이 날 때마다 주연을 맡은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대본을 잡고 분석과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23일 카라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KBS2 '뮤직뱅크' 대기실에서도 리허설을 마치고 본 방송을 기다리는 사이 대본을 손에 쥐었다.

박규리는 다른 멤버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대기실 한 쪽에서 대본과 샤프 펜슬을 손에 들고 연습에 매진했다. 대본은 박규리가 체크할 사항을 꼼꼼히 표시해가면서 연습을 해온 탓에 대사와 지문을 알아보기 힘들 정도인 상태.

박규리는 초신성의 성제, 바다, 오만석, 이종혁 등과 함께 지난 2008년 이후 새롭게 제작되는 '미녀는 괴로워'에 캐스팅됐다. 이번 공연은 10월 8일부터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투어를 갖는다.

박규리는 "카라 활동에 전력을 다하고 있고 결과도 좋아 기쁘다. 하지만 주연을 맡은 뮤지컬이 이번 카라 활동 종료 후 곧바로 이어져 대기실을 비롯해 시간 나는 틈틈이 연습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카라 활동도, 뮤지컬도 모두 좋은 평가 받을 수 있도록 잠을 줄여서라도 철저히 준비하고 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라는 정규 3집 '스텝'으로 25일 가요 순위 프로그램 '올킬'을 달성했으며 활동 2주차에 총 다섯 차례 가요 프로그램 1위에 오르는 등 최고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