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기다려라 금메달!" ROAD FC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출전 자매의 포부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9-03-30 17:23



4월 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제 4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및 제 2회 ROAD FC 주짓수 대회에 출전하는 군산 두잇 멀티짐의 훈련 모습과 포부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군산 두잇 멀티짐의 김서영, 김수영 자매는 영상을 통해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에 2회 연속 출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금메달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기다려라 금메달!"이라고 외치며 포부를 전했다.

ROAD FC(로드FC)와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 회장 정문홍)는 4월 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제 4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와 제 2회 ROAD FC 주짓수 대회를 개최한다.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라는 타이틀에 맞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외국인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전 세계 1,000여 개의 ROAD FC 가맹 체육관과 3,000여 명의 유소년 꿈나무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날 개최되는 대회에는 '의리 파이터' 김보성의 10대 1 대결도 진행된다. 권아솔, 이윤준, 김수철, 함서희 등 ROAD FC 전현직 챔피언들을 비롯한 ROAD FC 소속 파이터들도 함께한다. 대회는 종합격투기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굽네몰 ROAD FC 053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

[라이트급 신동국 VS 하야시 타모츠]

[-90kg 계약체중 임동환 vs 김태인]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2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68kg 계약체중 신지승 VS 지영민]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