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허경환 로드 FC 데뷔(?) D-3, 주짓수 훈련 영상 공개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8-09-13 14:43


방송인 허경환이 실전과 같은 훈련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로드FC

허경환이 로드FC 팬들에게 처음으로 본인의 주짓수 실력을 선보이게 됐다.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다.

허경환은 사업가와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시간을 쪼개 ROAD FC 오피셜짐 로드짐 강남을 찾아 주짓수 훈련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리고 실전을 방불케 하는 주짓수 훈련 영상을 공개했다.

훈련 상대는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해 '걸그룹 미모'와 격투기를 향한 열정으로 화제가 됐던 이수연으로, 허경환과 마찬가지로 이번 주짓수 대회에 출전한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의미 있는 대회를 앞두고 있는 만큼 훈련도 실전처럼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다.

로드 FC와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는 오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와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를 개최한다. 전세계 1,000여개의 ROAD FC 가맹 체육관과 3,000여명의 유소년 꿈나무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는 종합격투기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대회 날에는 ROAD FC 김대환 대표, 정문홍 전 대표, 박상민 부대표와 연예인 파이터 김보성과 윤형빈, 그리고 ROAD FC 챔피언 권아솔, 김수철, 이윤준과 홍영기, 김재훈, 이예지, 전창근 등 유명선수들도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XIAOMI ROAD FC 050 /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이정영]

[무제한급 최무배 VS 후지타 카즈유키]

[라이트급 홍영기 VS 나카무라 코지]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