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신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12-26 16:39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신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쉐라톤 나트랑 호텔 사자춤 공연 모습. 사진제공=HNM KOREA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쉐라톤 나트랑 호텔)가 2025년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 따르면 우선 호텔의 28층에 위치한 앨티튜브 루프탑 바)에서는 음력설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된다. 카운트다운 행사는 1월 28일 오후 6시부터 29일 00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나트랑 해변과 밤하늘의 별빛 아래에서 인기 DJ의 음악과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1월 29일 음력설 당일에는 호텔 로비에서 오전 8시부터 사자춤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기쁨과 행운을 기원하는 내용이 담겼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신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쉐라톤 나트랑 호텔 객실 모습. 사진제공=HNM KOREA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는 봄맞이 런치와 신년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봄맞이 런치 뷔페는 스팀 앤 스파이스 레스토랑에서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제공된다. 신년 디너 뷔페는 신선한 씨푸드와 베트남 전통 음식 등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며 매직쇼, 라이브 뮤직, 캘리그래피, 베트남 전통 악기 공연, 럭키 드로우 등으로 구성됐다. 디너 뷔페는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며, 주류를 포함한 음료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신년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운영한다. '리조트 리트리트' 패키지는 설날 요리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에게는 8000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 패키지는 두 번째 객실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어린이를 위한 특별 혜택과 무료 식사가 포함된다. '스테이롱거 세이브모어' 패키지는 3박 이상 숙박 시 일일 조식 뷔페와 함께 객실 요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