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마사회, 청년취업지원 위한 All-day 취업캠프 개최

기사입력 2024-11-13 13:07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오는 12월 8일 청년 및 사회형평인력 취업지원을 위한 '2024년 한국마사회 All-day 취업캠프'를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과천분원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및 장애인·고졸자 등 사회형평인력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한국마사회 취업캠프는 약 200명의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12월 8일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과천분원에서 시행되는 한국마사회 All-day 취업캠프에서는 모의면접 및 자기소개서 첨삭, 공공기관 취업전략 특강까지 채용의 전 과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해 취업준비생의 채용 합격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또한 한국마사회 채용설명회,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취업 토크콘서트를 통해 한국마사회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채용설명회 현장에 오기 어려운 지방 거주 구직자 등을 배려해 기관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를 통해 라이브 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11월 2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해야한다. 마사회 채용에 지원한 이력이 있는 참가자와 사회형평인력 등을 우선해 선정하며, 참가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마사회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받아볼 수 있다. 캠프 참가자가 향후 공공기관 취업에 성공할 시에는 취업축하 선물도 제공된다.


한국마사회 담당자는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취업지원 행사에 한국마사회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청년분들의 참가를 부탁드리며, 취업준비 청년의 성공적 사회진출을 위해 교육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