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랑풍선, 롯데백화점 내 팝업스토어 오픈 '옴니채널' 전략 강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10-28 18:40


노랑풍선, 롯데백화점 내 팝업스토어 오픈 '옴니채널' 전략 강화

노랑풍선은 백화점 내에 팝업스토어인 '노랑풍선 트래블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여행업계 최초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팝업스토어는 10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9일간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운영된다. 약 26평 규모로, 최대 10개의 상담 데스크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여행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노랑풍선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옴니채널 전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수집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게 목표다.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과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통합된 서비스 환경 구축에 주력할 방침이다.

트래블 라운지는 노랑색 대형 열기구 모형으로 꾸며져 있으며 스페인, 이집트, 일본, 동남아 등 다양한 노선 상품 외에도 크루즈 및 골프 등 테마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 등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단거리 여행지(동남아, 일본, 중국) 예약 시 노랑풍선 2만 포인트, 장거리 여행지(유럽, 미주, 남태평양 등) 예약 시 3만 포인트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인, 망고, 대추야자 초콜릿 등 지역별 특전을 비롯해 현장 예약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복권도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인 만큼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