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디야커피, '길거리 간식' 4종 재출시…전년 대비 중량 확대 눈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9-08 13:25


이디야커피, '길거리 간식' 4종 재출시…전년 대비 중량 확대 눈길

이디야커피가 매년 겨울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길거리 간식' 4종(팥 붕어빵, 슈크림 붕어빵, 꿀호떡, 콘치즈 계란빵)을 재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길거리 간식은 지난 2020년 첫 출시 이후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 겨울 시즌 대표 베이커리 메뉴다. 신제품은 전년 대비 중량을 증가해 보다 풍족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배 모과차', '홍시 동동 수정과' 등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전통차 메뉴와 페어링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팥 붕어빵'과 '슈크림 붕어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반죽에 달콤한 팥앙금과 부드러운 슈크림을 가득 채웠으며, 기존 미니 붕어빵이 아닌 실제 붕어빵 사이즈로 출시된다. '꿀호떡'은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콘치즈 계란빵'은 부드러운 풀빵 반죽 속에 계란과 스위트콘, 치즈의 조화로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4종은 9월 9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 고객 수요와 가을 시즌 음료와 조화를 위해 예년보다 조금 이르게 길거리 간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믿고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