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테이크, 고단백 프로틴바 '밀스 프로틴바' 2종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8-05 15:53


인테이크, 고단백 프로틴바 '밀스 프로틴바' 2종 선보여

인테이크(INTAKE)가 고단백 프로틴바인 '밀스 프로틴바' 2종을 출시한다. 밀스(Meals)는 인테이크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간편하고 균형있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5일 인테이크에 따르면 '밀스 프로틴바'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뉴트리션 디저트 브랜드인 베노프(BENOPE)와 함께 콜라보해 출시된 제품이다.

고단백, 고식이섬유 프로틴바로 하루 기준치의 27% 에 해당되는 단백질15g과 하루 기준치의 48%에 해당되는 식이섬유 12g을 함유하고 있다. 근육의 합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BCAA(Branched-Chain Amino Acids, 분지사슬 아미노산) 2620mg을 포함해 총 아미노산 6750mg도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을 사용해 유당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밀스 프로틴바는 딥초코와 바닐라카라멜 2종으로 출시된다. 딥초코는 깊게 퍼지는 달달한 초코 풍미를, 바닐라카라멜은 향긋한 바닐라와 진한 카라멜의 더블 풍미를 맛 볼 수 있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이번 '밀스 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프로틴바로 영양소뿐 아니라 맛과 식감까지 살린 건강 간식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