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카오,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 인기 IP 3종의 팝업 스토어 8월까지 오픈

남정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04 21:06


카카오,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 인기 IP 3종의 팝업 스토어 8월까지 …

카카오,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 인기 IP 3종의 팝업 스토어 8월까지 …



카카오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8월 7일까지 약 5주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카카오의 인기 IP 3종인 '나혼자만 레벨업', '망그러진곰', '최고심'의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우선 애니메이션과 웹툰 최고 인기 IP로 글로벌 143억뷰에 달하는 '나혼자만 레벨업' 팝업에서는 직접 성진우의 퀘스트창, 작품 속 신전과 게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 프레임과 포토 카드, 키링 등 한정 테마 아트웍을 공개하고 '나혼렙' 게임 유저 대상으로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나혼렙' 팝업은 오는 14일까지 운영되고, 현장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나혼렙'에 이어 카카오이모티콘 인기 일러스트인 '최고심'은 16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팝업을 진행하며, 입장 고객 전원에게 최고심 부채를 증정한다. 이번 팝업을 통해 최고심의 부적 인형을 비롯해 피규어, 문구류 등 100여종의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8월 7일까지 카카오이모티콘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 팝업이 열린다. 망그러진 곰과 비밀의 다락방이란 컨셉의 팝업에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입장 고객은 누구나 망그러진 곰 핀 버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망그러진 곰의 키링, 엽서, 스마트톡, 머그컵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 100여 종을 판매한다.

최고심과 망그러진 곰 팝업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방문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이모티콘 운세카드 존'에서는 미니 이모티콘 무료 쿠폰과 이모티콘 플러스 혜택이 담긴 운세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카카오는 전했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더 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나혼렙, 최고심의 경우, 홍대 카카오프렌즈점에서 팝업 스토어 예정이고 선물하기에서 정식 런칭 준비 중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