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곤지암리조트, 미식 경험 제공 '썸머 푸드 프로모션'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6-18 15:55


곤지암리조트, 미식 경험 제공 '썸머 푸드 프로모션' 선보여

곤지암리조트가 미식으로 여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채로운 '썸머 푸드 프로모션'을 6월 2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18일 곤지암리조트에 따르면 한식당 '담하'에서는 무더위에 지친 심신 회복에 도움을 줄 '원기회복 보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육,해,공' 보양 식재료를 자연스레 융화시킨 '삼합보양죽'을 가볍게 즐길 수 있게 조식으로 선보이고, 중/석식에는 5시간 동안 갖은 약재로 우려낸 깊은 육수에 닭, 버섯, 전복 등의 보양식을 담고 들깨로 고소한 향을 입힌 '들깨 보양 삼계탕'을 판매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에서는 지중해식 음식을 개편해 '테이스트 오브 썸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문어를 버터에 굽고 채소와 로메스코 소스를 곁들인 지중해식 문어 요리 '뽈뽀'와 오리엔탈 드레싱에 바질페스토와 부라타치즈를 면과 함께 비벼먹는 '카펠리니 냉 파스타', 가지를 파마산 세몰리나 반죽에 튀겨 라구소스를 올린 '라구소스를 곁들인 가지튀김'을 선보인다.

야외펍 '포레스트릿'에서는 밤의 낭만을 채워 줄 '썸머 나이트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독일 국민 음식 '커리부어스트'와 생맥주 두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썸머 나이트 드림 세트'를 합리적인 금액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여름의 시원함을 담은 '코코넛 워터'와 '코코넛 피나콜라다'도 새롭게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 관계자는 "각 계절의 특징을 담은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시즌마다 프로모션 메뉴를 개발하고 임직원 품평회를 거쳐 엄선된 메뉴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미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꾸준한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