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페이커' 뜨자 명동 '들썩'…하나은행, 'T1' 우승 기념 '하나 T1 데이'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3-12-18 09:53 | 최종수정 2023-12-18 09:54


'페이커' 뜨자 명동 '들썩'…하나은행, 'T1' 우승 기념 '하나 T1…

하나은행이 지난 16일 그룹 명동 사옥의 브랜드 체험 플랫폼 하나 플레이 파크에서 명문 e스포츠팀 'T1'의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대회(이하 '2023 롤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하나 T1 데이'를 진행했다.

2020년부터 4년간 공식 파트너로 'T1'을 후원해오고 있는 하나은행은 우리나라에서 열린 '2023 롤 국제대회' 경기 중 최초로, 7년만에 통산 4번째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포함한 'T1' 선수들과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동시에 이러한 선수들을 위해 열띤 응원을 펼쳤던 팬들을 위한 팬미팅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 T1 데이' 이벤트에는 올 겨울 첫 한파에도 불구 수백명의 국내외 팬들이 하나 플레이 파크로 모이며 현장의 열기를 달궜다. 하나원큐 가입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한 추첨 이벤트로 선정돼 팬미팅 기회를 얻은 100명과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적금 가입 이벤트로 팬사인회에 초대받은 30명의 팬을 포함해 당일 오전부터 현장을 찾은 손님들로 북적였다.

또한, '하나 T1 데이' 소식을 듣고 찾아온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들까지 함께하며 축제 분위기는 금새 달아올랐다.

이날 행사에는 세계 스포츠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인에 이름을 올린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해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등 4명의 선수들이 ▲하나은행 마스코트 별돌이·별송이와 무대 인사 ▲인터뷰 토크쇼 ▲일반인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 ▲팬사인회 ▲현장 경품 이벤트 등 팬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한편 이번 행사가 치러진 하나 플레이 파크는 국경과 성별을 초월해 국내외 손님들이 'T1'과 하나은행이 함께 준비한 게임 관련 콘텐츠들을 마음껏 누리는 공간으로 활용됐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플레이파크에서 T1의 우승을 축하하는 이번 「하나 T1 데이」이벤트를 진행하며 명동을 찾는 팬들과 관광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도 하나플레이파크를 플랫폼으로 활용해 '하나만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진하고, 이곳을 명동을 대표하는 지역 명소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이번 행사에서 "하나은행이 T1과 함께해 특별한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우승 이후 팬들을 만나는 뜻깊은 자리에 하나은행이 함께해 더욱 특별한 순간, 특별한 추억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