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트립닷컴, 트립 세일 페스타 진행…오키나와 항공권 1+1 등 혜택 우수수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11-07 16:23


트립닷컴이 한국 고객을 위해 '11.11 트립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트립 세일 페스타는 연중 가장 큰 혜택이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트립닷컴에 따르면 이번 트립 세일 페스타를 위해 카카오페이와 협업했다. 11월 8일 12시 선착순으로 오키나와와 마닐라 항공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이용이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일정 결정과 구매가 필요하다. 탑승 기간은 티웨이항공 오키나와 행의 경우 12월 31일까지, 필리핀항공 마닐라 행의 경우 11월 30일까지다.

1+1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이용자들이라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해당 항공권을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외 항공권과 더불어 호텔, 입장권에 대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선착순 배포된다.

신라스테이 5개 지점에 대한 5만원 깜짝 할인도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쿠폰을 발급받을 필요 없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며 8일 18시에 오픈된다. 이용 가능한 지점은 광화문, 마포, 서대문, 울산, 서부산이다.

국내외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1만원 할인코드도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베트남 인기시설 입장권 및 심(Sim)카드에 대한 1+1 구매 찬스도 10일 선착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 입장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선착순 5000원 할인 코드를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트립닷컴은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지만 특정 할인코드의 경우 앱에서만 확인 가능해 앱 사용을 권장한다"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프로모션 일정과 특별 혜택, 이용약관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트립닷컴은 론칭 6주년을 맞아 리워드 프로그램을 변경하며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트립닷컴 가입 후 1건만 예약해도 실버에서 골드 회원으로 변경되며 트립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립코인 10%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