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늦었지만, 괜찮아" 하나투어, 국내 섬 여행 패키지 운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8-08 18:02 | 최종수정 2023-08-09 08:50


"늦었지만, 괜찮아" 하나투어, 국내 섬 여행 패키지 운영
울릉도 도동항 전경.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가 국내 아름다운 섬 여행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섬 여행 패키지는 지난 8일 '섬의 날'을 맞아 기획됐다. 섬의 날은 섬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국민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지정된 국가 기념일이다.

하나투어는 국내 대표 인기 섬인 울릉도를 비롯해 홍도/흑산도,백령도/대청도 패키지 판매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숙박과 관광 일정으로 구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삼선암부터 봉래폭포까지 관광할 수 있는 '울릉도 3일'은 육로일주 A, B코스에 독도관광 및 족욕체험 일정까지 포함한다. 울릉도 일주 A코스는 통구미, 카페울라, 나리분지, 삼선암, 관음도관광이 가능하다. 울릉도 일주 B코스는 간봉래폭포, 촛대바위, 내수 전망대 등을 반나절 동안 관광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서해안 대표 관광명소인 '홍도/흑산도 3일'은 열두구비 산길을 따라 내륙 버스투어로 이뤄지며, 전망대에서 흑산도의 전경을 내려다보고 유람선을 통해 홍도의 절경을 관람할 수 있다. '백령도/대청도 3일'은 유람선을 타고 백령도의 수려한 풍광과 특이한 모양의 기암괴석을 보며백령도 콩돌해변,사곶천연비행장등과 대청도의 모래사막을 둘러보는 형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육지를 벗어나 아름다운 섬을 찾아 신선한 바닷바람을 즐기고, 매력과 가치를 맘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