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iHerb)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몰을 오픈하고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아이허브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먼저 종합 비타민, 실리마린, 루테인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포토 리뷰 작성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에 안내된 번호로 문자를 보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아이허브는 전체 매출 TOP5 마켓인 한국을 주력시장으로 선정하고, 주 7일 24시간 운영되는 한국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국내 대표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한국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판매 채널 확대, 브랜드 협업,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몰을 론칭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아이허브가 여름철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