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다어멍, 가시가 없는 순살 갈치조림 출시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23-07-04 11:35


바다어멍, 가시가 없는 순살 갈치조림 출시



제주 명물이라고 하면 갈치나 전복을 떠올린다. 우리가 흔히 은갈치라고 부르는 갈치는 제주의 주력 어종이다. 제주 갈치는 담백하고 특유의 감칠맛으로 인기다.

바다어멍은 네이버 방문자리뷰 1,002건과 블로그리뷰 974건을 보유한 서귀포 제주갈치 전문점이다. 순살 갈치조림은 누적 판매 건수 1,800건을 돌파했다.

바다어멍은 매일 서귀포항에서 공수한 해산물로 요리한다. 키조개·문어·제철 해산물 등 다양한 해산물과 갈치를 맛볼 수 있다. 2인을 위한 커플세트부터 제주 전복·갈치 요리와 살아있는 문어를 통째로 사용한 시그니처 메뉴까지 준비돼 있다.


바다어멍, 가시가 없는 순살 갈치조림 출시


바다어멍 송화태 대표는 "통갈치구이는 서비스할 때 직접 가시를 발라줘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다"며 "완전히 분리된 공간을 마련해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특별한 날 귀한 손님에게 대접할 수 있는 메뉴"라고 덧붙였다.

바다어멍은 오픈 주방이라 조리 과정을 투명하게 볼 수 있고 안심식당으로 지정돼 위생 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반찬은 당일 조리하고 당일 제공한다.

바다어멍을 방문한 여행객은 "서귀포항과 멀지 않아서 좋다"며 "이중섭거리, 올레시장, 중문관광단지와 같은 관광지와도 가까운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바다어멍은 단체석이 있어 단체 관광이나 단체 회식, 회사 워크숍 등 단체 손님도 수용할 수 있다. 주차 요원을 배치해 발렛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바다어멍은 제주국제공항까지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