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스토아, 골목상권 살리기 3탄 ‘소풍온 쭈꾸미’ 출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3-04-25 10:32


SK스토아, 골목상권 살리기 3탄 ‘소풍온 쭈꾸미’ 출시

SK스토아는 더본코리아와 진행하는 지역 소상공인 상생 사업의 세 번째 상품으로 '소풍온 쭈꾸미볶음'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지난해 더본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맛집의 메뉴를 전국의 소비자가 맛볼 수 있도록 HMR(가정간편식) 형태로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1~2탄으로 출시한 '포방터 닭볶음탕'과 '어머니의 옛날 팥죽' 상품이 연달아 성공을 거둔데 이어 다시 한 번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나선 것이다.

강원도 철원시에 위치해 있는 '소풍온 쭈꾸미'는 백종원 대표와 골목 상권을 살리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당시 점주의 성실함과 특별 소스 '천사마요' 등이 유명세를 탔다.

SK스토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 상품은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불향 가득한 쭈꾸미볶음을 그대로 재현하고 잘게 다진 천사채와 마요네즈가 어우러진 천사마요를 증정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소풍온 쭈꾸미볶음 300g*4팩+천사마요 1통, 소풍온 쭈꾸미 300g*8팩+천사마요 1통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는 더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특별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판매를 개시한다.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3500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6일 하루 해당 상품 구입 시 쓸 수 있는 3500원 쇼핑지원금도 지급한다. 여기에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3500세트 한정으로 '홍콩반점 해물육교자'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SK스토아는 '소풍온 쭈꾸미볶음' 상품을 오는 5월 SK스토아 TV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며, SK스토아 온라인몰에서 상시 판매해 해당 점주와 상생을 더욱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강원도 철원의 유명 맛집으로 자리 잡은 '소풍온 쭈꾸미'의 메인 메뉴를 전국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