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펫이 필름형 반려동물 영양제 '낼름'의 좋은 성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다각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펫은 반려동물 영양제 낼름의 성장과 인기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더 많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케어를 강화할 계획이다. 낼름에서는 기존 제품에서 강화된 업그레이드 제품 등이 신규 출시될 계획이며, 그외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 라인업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전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제품 개발 및 출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각 사의 전문성을 살려 시너지를 높이고자 한다. 이미 HY(한국야쿠르트)와 함께 만든 저지방 락토프리 펫밀크는 영양보충용 반려견 전용 우유로, 특허받은 원유 생산 공법으로 잡내가 없고 우유 본연의 풍미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미펫은 공식 온라인몰 이외에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들과 더욱 친근하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GS홈쇼핑에서의 낼름 종합 패키지는 매회 방송 시마다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인기에 힘입어 22일(수) 낮 12시 35분에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미펫은 오는 26일까지 미펫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봄 맞이 '건강 봄격준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견의 봄철 건강을 위해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눈 영양제, 산책하기 좋은 계절 반려견을 위한 관절 영양제, 각종 질환 예방을 위한 유산균 낼름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한다.
미펫 관계자는 "미펫은 반려동물 필름형 영양제 낼름의 인기에 힘입어 성장해왔으며, 앞으로는 이를 기반으로 미펫 브랜드만의 제품 품질력 및 차별화를 강화해 더욱 사랑받는 반려동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