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라운딩 성수기 맞아 '골프 페어'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3-03-16 15:36 | 최종수정 2023-03-16 15:36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라운딩 성수기 맞아 '골프 페어' 진행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라운딩 성수기인 봄을 맞아 17~26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신규 골프 브랜드 10개를 오픈하며, 골프 페어(Golf Fair)를 동시에 진행한다.

최근 골프 패션의 양극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라인'부터 일상복 처럼 활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브랜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대중적인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골프 장르 관련 '패션' · '용품' · '장비' 등의 풀 라인업(Full-Line Up)을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된 것.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업계 최초로 단독 브랜드를 연달아 선보인다. 20~30대에서 인지도가 높은 아페쎄 골프(A.P.C Golf)와 프리미엄 브랜드 필립 플레인 골프(Philipp Plein Golf)가 아울렛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며, 말본 골프(Malbon Golf)가 함께 오픈한다. 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경기 서북부 골프족들을 겨낭한 골프 라인을 대거 선보인다. 하이앤드 골프 브랜드 세인트 앤드류스(St. Andrews), 뉴 럭셔리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말본 골프(Malbon Golf), 어뉴 골프(Anew Golf)와 컨템포러리 골프 브랜드 포트메인(Port Mayne) 등 5개의 신규 브랜드를 오픈했다. 이밖에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어메이징크리(Amazing Cre)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타이틀리스트(Titleist)와 나이키 골프(Nike Golf)를 선보이며, 고객 인지도 높은 대중적인 브랜드 라인도 함께 강화했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는 골프족을 위한 골프 페어(Golf Fair)도 함께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3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혼가먼트' · '왁' · '아디다스 골프'에서는 전 품목을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크앤로나'에서는 엑세서리 상품을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및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항공커버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포어'에서는 22년 시즌 사계절 신발류를 최초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한다. '아페쎄 골프'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22년 S/S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40% 할인하는 한정 수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골프존 마켓'과 'AK골프'에서는 드라이버, 아이언 등의 장비류 특가 상품을 준비했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골프페어 기간동안 금~일요일에 일반 '삼성카드'로 골프 장르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삼성 · 신한 제휴카드로 결제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카드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함께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골프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부터 장비까지 골프 관련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새롭게 단장했으며, 앞으로도 골프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해 MD 경쟁력을 강화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