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이온코리아, 2023년 학교 구강보건 사업 펼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3-03-15 14:46


라이온코리아, 2023년 학교 구강보건 사업 펼쳐
] 라이온코리아, 2023년 학교 구강보건 사업 펼쳐.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서울 서대문구보건소,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예방치과학교실과 함께 '2023년 학교 구강보건사업'을 시작한다.

이번 사업은 라이온코리아가 2015년부터 아동과 청소년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지속해오고 있는 민관학 협력 사회공헌 사업으로, 현재까지 총 7만여 명이 참여해 올바른 양치 습관과 예방관리의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그동안 미취학 아동부터 학부모까지 광범위한 대상에게 구강관리 교육용품을 지원해왔으며,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연계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구강보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서대문구 아동 구강보건사업'의 3개 대표 프로그램을 선정해 관내 초등학생 전 학년 9100여 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치약 및 칫솔을 지원할 예정이다. 초등학교 1~2학년에게는 코도모 칫솔과 키즈세이프 치약, 3~6학년에게는 시스테마 칫솔과 치약 제품이 지원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양치시설이 설치된 관내 초등학교 9개교 및 일반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방송 및 교실, 비대면으로 혼합치열기 구강교육을 연중 실시하며, 방학 기간에는 체험형 개별 구강관리 교육이 진행된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학교 구강보건사업은 당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올해 9년차를 맞이한 민관학 협력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일상에 기여한다는 기업의 철학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관내 학교의 구강관리 환경 조성과 교육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