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 빨간펜이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 'OH! MY 감정 그림책(오! 마이 감정 그림책)'을 선보인다.
'감정 그림책'은 기쁨, 슬픔, 화 등 유아가 인식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다룬 그림책이다. 각 권 별 오은영 박사가 아이와 부모에게 직접 전하는 집필 및 육성 메시지를 제공한다. '감정 놀이북'에서는 그림책 속 감정을 충분히 익히고 연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아트 테라피 활동이 가능하다. '감정 교구'는 부모와 상호작용하며, 감정 인지 및 표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의 감정 코칭을 위해 △감정 페어런팅북 △페어런팅 클래스를 제공한다. '감정 페어런팅북'에서는 감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다룬다. '페어런팅 클래스'에서는 오은영 박사의 강연 영상 및 감정 오디오북 등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오은영 박사 강연 영상은 초판 구매자에 한정해 제공된다. 페어런팅 클래스는 'OH! MY 감정 그림책' 구매 시 동봉된 초대권 내 QR 코드로 접속해 별도의 정품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사용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자녀 감정 교육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그에 따라 자녀와 원활한 감정 소통을 원하는 부모에게는 이번에 출시한 'OH! MY 감정 그림책'이 소통 창구로서 역할을 할 것"이라며 "80개가 넘는 감정에 대해 인지하고, 제대로 표현하는 방법을 익혀 정서가 안정된 아이로 자라날 수 있도록 이번 그림책이 아이 감정 발달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