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호나이스,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출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3-29 10:56



청호나이스가 넓은 공간도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는 중·대형 공기청정기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2종(표준사용면적 160㎡, 108㎡)을 출시했다.

청호나이스는 새로 출시된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에도 언택트 기능을 적용, 접촉에 의한 감염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은 공기청정은 물론 살균도 가능한 듀얼케어시스템으로 프리필터, 기능성 미디엄필터, 탈취필터, 집진필터를 통해 큰 먼지부터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걸러낸다. 오염된 공기는 전면흡입 외 하부흡입도 가능해 바닥먼지까지 케어할 수 있다.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은 중·대형 제품 특성을 감안 터치 없이 사용 가능한 언택트 기능을 공기청정기에도 적용했다. 언택트 사용은 적외선 거리감지센서를 통해 작동하며 제품 상단 조작부 언택트 버튼에 손가락을 약3cm근처로 가져가면 인식한다. 주로 사용하는 6가지 기능(전원, 청정, 풍량, 풍향, 조명, 살균)에 적용했으며 언택트가 아닌 기존처럼 버튼을 직접 누르는 방식 사용도 가능하다.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은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과 미세먼지센서 CA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와 가스센서를 적용, 실내공기질을 4단계의 색상변화(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해준다.

표준사용면적 160㎡(48형) 모델의 경우 CO₂센서가 추가로 적용, 실내 공기 중에 있는 이산화탄소농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현재 수치를 알려주고 4단계의 색상변화(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해준다. 사용자가 적절한 시기에 환기를 할 수 있어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으며 학교용 CA인증까지 추가로 획득해 학교용 공기청정기로 최적화된 사양을 보유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접촉을 최대한 줄인 언택트 공기청정기로 한층 쾌적한 실내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