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켓컬리, 오프라인 와인 수령 서비스 ‘셀프픽업’ 시범 운영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3-29 10:34



마켓컬리는 프리미엄 유러피안 카페 아티제의 와인 픽업 서비스 입점을 통해, 앱에서 와인을 주문·결제한 뒤 오프라인에서 수령하는 '셀프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셀프픽업 서비스는 마켓컬리의 와인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한 뒤, 고객이 지정한 픽업 매장을 직접 방문해 수령하는 스마트오더 방식으로 운영된다. 와인 구매를 마치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이 전송된다. 이후 픽업 가능일에 맞춰 매장을 방문하여 신분증 확인이 완료되면 구매한 와인을 수령할 수 있다. 현재 픽업 가능 매장은 서울 강남·잠실·여의도·용산, 경기도 판교·분당 등의 아티제 매장 10곳이며 향후 매장을 늘려갈 계획이다.

와인 픽업은 주문 이틀 뒤부터 가능하다. 픽업 가능일로부터 5일 이내에 와인을 수령해야 하며, 기한 안에 와인을 찾아가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 환불 처리된다.

아티제는 셀프픽업 서비스를 위해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등 약 200여 종에 달하는 와인을 마켓컬리에 입점시켰다.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한 와인을 더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