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가 고유가 시대 주유 혜택을 담은 카드 5종을 공개했다. 이들 중 대부분은 리터당 할인/적립이 아닌 주유 결제 금액에서 일정 할인율을 제공하는 형태다.
하나카드 MULTI Oil 모바일카드 역시 4대 주유소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 LPG 충전 금액도 포함되며, 월 최대 3만원까지 청구할인된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연 1회 2만 5000원 할인되고 주차 5%, 커피 5% 할인 혜택도 있다. 전월실적과 관계 없이 페이결제 시 1%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타 혜택은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충족 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다.
삼성 iD ENERGY 카드는 4대 주유소에서 1만원 이상 주유 시 1만원 할인되며 전월실적에 따라 월 3회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유 뿐만 아니라 전기차 충전요금도 10% 할인되며 대중교통, 택시, 주차장/대리운전, 고속도로 통행료 등 전천후 이동 할인을 제공한다. 엔진오일/차량 및 타이어 점검 등 차량 관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롯데 I'm DRIVING은 주유 패턴에 맞춰 여섯 가지 옵션(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평일, 주말) 중 하나를 선택, 5만원 이상 주유 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그 외에는 5% 할인된다. 주차장, 세차장, 대리운전, 엔진오일 교환, 자동차보험 할인 등 기타 차량 관련 혜택도 갖췄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