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BC마트 누오보, 봄 맞이 '21SS 베이직 콜렉션' 출시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1-03-18 18:03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션 코디가 가능한 데일리 슈즈 시리즈 '21SS 베이직 콜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렉션은 올 봄 패션계를 이끄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데일리 의상에 매치할 수 있는 슈즈로 구성됐다. 상큼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더해주는 플랫 슈즈, 클래식 아이템 로퍼, 슬리퍼 형태의 블로퍼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트론(CITRON)'은 귀여운 디자인의 플랫 슈즈로 밴딩 디테일을 더해 신고 벗기에 용이하다. 푹신한 인솔 쿠션을 사용해 장시간도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다. 베이지, 화이트, 피치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개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티티(MATITI)'는 뒤축이 없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블로퍼로 발등의 얇은 스트랩이 포인트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사용해 발에 꼭 맞는 안정감도 선사한다. 슬리퍼처럼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어 가벼운 외출 시에도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듯 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블랙, 브라운 컬러로 가격은 모두 4만 9000원이다.

'무아르(MOIRE)'는 단정한 디자인이 강조된 로퍼로 편안한 착화감으로 야외활동이 많은 봄 패션 연출에 좋은 아이템이다. 제품은 화이트,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원마일웨어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어떤 의상에도 매치가 가능한 베이직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며 "누오보 콜렉션은 높은 퀄리티는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올 봄 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BC마트가 선보인 이번 콜렉션 제품의 가격은 모두 3만 9000원~4만 9000원으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