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2021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참고서 부문에서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표 교재로는 단일 과목으로 최단기간 누적판매 3500만부를 돌파한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 시리즈가 있다. '초등 우공비'는 업계 최초로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4쪽씩 학습하며 기초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를 확대 출간해 초등학생들의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참고서 외에도 '좋은책어린이' 초등 단행본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저학년문고'는 초등 1~3학년 학생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 정서함양을 위해 제작된 순수 국내 창작 동화 시리즈다. 교과서에 수록됐을 뿐 아니라 서울시교육청 우수도서 등에 선정됐다. 초등 고학년 독자들의 성장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소재와 깊이 있는 주제를 다루는 '고학년문고'도 출간 중이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초중고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학습 콘텐츠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작년부터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워진 학습 환경에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면서 더 나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