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년사] 보령제약 안재현 대표 "과감한 변화와 혁신으로 미래 기반 창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1-01-04 13:24


보령제약이 4일 온라인을 통해 시무식을 진행했다.

안재현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도 대내외 경영환경이 녹록치 않은 한 해가 될 것"이라며 "과감한 변화와 혁신으로 올해의 목표 달성은 물론 미래 기반을 만들어 가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는 5대 질환 연구개발 및 투자, 오픈이노베이션을 더욱 강화하고, 국내 항암제부문에서의 독보적인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카나브 10주년을 맞아 매출 1100억원의 달성은 물론 예산캠퍼스 가동률을 조기에 증대함으로써 제조경쟁력도 강화해야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배려, 온화, 정정당당함으로 대표되던 보령 문화에 '미래를 향한 도전, 열정, 성취'의 문화를 접목시켜 성공DNA가 장착된 'BR 신문화'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령제약은 2021년 경영방침으로 '지속적인 미래성장동력 발굴 및 투자', '출시 10주년 카나브 신화 완성', '성공DNA 장착으로 보령 신문화 구현', '제조경쟁력 강화'로 정했다.

보령제약은 고혈압, 고지혈, 항암, 당뇨, CNS(중추 신경 계통)에 대한 연구개발 및 투자를 강화하는 한편, 제품 라인업 확대 및 공동 프로모션 등을 통해 국산 신약의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카나브 패밀리 성장을 더욱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