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쇼핑을 즐기는 집콕족을 겨냥해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활기찬 하루 시작을 위한 아침식사의 중요성,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해서도 알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리얼을 활용한 간편하고 다양한 레시피 소개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점들에 대해 쌍방향으로 실시간 소통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라이브 쇼핑을 필두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판매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오는 9일 오전 8시 40분에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도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비롯해 인기 그래놀라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최근에는 한국야쿠르트와 손을 잡고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베스트셀러부터 프리미엄 그래놀라까지 켈로그 시리얼을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김혜진 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110여 년이 넘는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켈로그의 특별한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각화된 플랫폼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켈로그만의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