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개별 맞춤평 피부 솔루션까지, '남다른' 랑콤의 팝업 행사장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11-15 10:14


랑콤 '스킨 스크린 서비스'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 개최.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은 기본이다 .개별 피부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팝업 스토어가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브랜드 랑콤이 혁신적인 뷰티 테크놀로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22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메가박스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테크 아틀리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3일 오픈한 랑콤 팝업 행사장은 메가박스 코엑스점 입구 라운지에 위치했다.

기존에 랑콤 매장을 방문해야만 경험할 수 있었던 랑콤의 최첨단 피부 진단 기기 서비스 '스킨스크린(SKIN SCREEN)', '유스 파인더(YOUTH-FINDER)'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재의 내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전문적인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중 '스킨 스크린'은 피부 얼굴 전체를 촬영해 일반광, 편광, UV광의 3가지 광선을 통해 피부상태를 분석하는 최첨단 피부진단기기다. 주름, 다크 스팟, UV 손상, 모공 등 8가지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으며, 피부상태와 고민에 따른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스 파인더'는 더욱 정교한 사용자의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맞춘 진단 서비스로 약 5분만에 주름, 모공, 탄력, 수분, 민감도, 색소침착의 6가지 피부 상태를 진단해준다.

피부 진단 서비스 외에도 팝업 행사 장 내 마련된 '셀프 테스트 존' 에서는 랑콤이 15년 간 마이크로바이옴 과학 연구와 여러 데이터 분석을 거쳐 탄생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방문 고객들은 현장에서 순서 예약 후 피부 진단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각 피부 진단기기는 개인 별 위생 커버를 씌우고 사용하도록 해 모두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랑콤의 뷰티 테크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에게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샘플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랑콤 '스킨 스크린 서비스'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 개최 .
한편,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함유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탄한 동안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베일을 입힌 듯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상쾌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사계절 내내 필수 기초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