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포츠몬스터, 10월 5일 스타필드 안성에 오픈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20-09-25 20:36




스포츠몬스터 클라이밍

어른들의 놀이터 스포츠몬스터(대표:홍성욱)가 10월 5일 스타필드 안성(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80)에 스포츠몬스터 안성점을 오픈한다. 하남점, 고양점에 이은 국내 세번째 스포츠 테마파크다.

스포츠몬스터 안성점은 기존 시그니처 콘텐츠인 점핑 클라이밍과 짚코스터 등의 시설을 강화하고, 프로키커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추가해 선보일 예정이다. 3층 실내외 및 옥상 층 약 5,410m2 규모로 ▲베이직존 ▲익사이팅존 ▲디지털존 ▲어드벤처존 4가지 시설, 27여 가지 콘텐츠를 운영한다.
로프코스
베이직존은 몬스터 코트, 다이나믹 코트, 아처리, 프로키커 등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유쾌한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이다.

익사이팅존은 글로우 클라이밍, 미니 볼링, 점핑네스트, 슈팅네스트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슈팅네스트
디지털존은 디지털 미디어를 결합한 디지털 트램폴린, 펜싱 등을 실제와 유사한 가상의 환경으로 구현했다.

어드벤처존은 짚잭, 로프코스, 몬스터 슬라이드, 버티컬 슬라이드 등 다이내믹한 체험이 가능하다.
슬라이드
스포츠몬스터는 오픈 일인 10월 5일부터 12일까지 8일 동안 스포츠몬스터 안성점에 방문하는 고객 600명에게 100% 오가닉 면 핸드 타월을 상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점핑 네스트
스포츠몬스터 관계자는 "하남과 고양에서 즐길 수 있었던 스포츠몬스터를 이제 안성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안성뿐만 아니라 수원, 천안, 용인, 오산, 아산 등 인근 지역에서의 접근성도 뛰어나 많은 고객들이 스포츠몬스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스포츠몬스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형우 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