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9-07 07:31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에서 유아용품의 유해세균을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는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앞서 출시했던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의 대물용 버전으로 99.9%의 살균소독 효과를 지녔으며, 찌든 때를 깨끗하게 닦아주는 식물유래 에탄올과 구연산 성분을 함유해 장난감, 유아교구, 놀이매트 등 아이 주변 환경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용도로 개발되었다.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는 간편하게 위생관리를 돕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 장씩 뽑아 손쉽게 사용 가능해 아이들의 손이 닿는 곳을 보다 자주 소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모차 손잡이, 유아시트 등 평소 세척하기 어려운 부분도 간편한 방법으로 유해세균으로부터의 노출을 줄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이전에 출시한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가 사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육아용품 소독용으로도 병행해 사용하시는 경우도 많아 대물용으로 더 적합한 전용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유아용품을 매번 삶고 살균 소독하기 어려운 경우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들의 개인 방역과 위생관리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