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랜드 조선 부산, 10월 오픈 앞두고 사전 할인 예약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8-19 16:07


그랜드 조선 부산 키즈스위트룸 모습.

신세계조선호텔이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을 오는 10월 7일로 확정, 오프닝 객실 패키지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판매되며, 투숙기간은 10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패키지 구성은 크게 3종으로 구성된다. 객실만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세이버', 객실 및 조식포함 구성의'베드&브랙퍼스트',식음권 포함 구성의'모어 투 테이스트' 등이다.

전 투숙고객들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수영장 등 내부시설들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특히 호텔 6,7층에 위치한GAC(그랜드 조선 애슬레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피트니스 시설과 실내·외로 펼쳐진 헤븐리 풀(pool)과 인피니티 풀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프리미어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타입 이용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15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라운지인'그랑제이' 입장도 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호텔 오픈일에 맞춰 주요 이용 시설 운영도 시작한다. 주요 시설로는 부산 지역 최초로 오픈하는 카카오 프렌즈의 어드벤처파크인'라이언 선데이랜드',프리미엄 키즈 영어멤버십 클럽인 '프로맘킨더',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와 북 큐레이션 스페이스'스틸북스',스파 '오셀라스'등이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관계자는 "특화된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언제 와도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