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방창업이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손에 꼽히면서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에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피시방창업을 하고 싶지만, 창업비용이 부족하거나,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6개월 무이자 창업대출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업계 유일 가장 낮은 금리를 지원하는 브랜드인 아이센스리그PC방은 가맹점들이 대출해도 매달 나가는 이자 비용이 적다 보니 매출 대비 순수익이 높다는 게 큰 장점이며, 매년 시행하는 소득신고에서 시설 담보 대출 이자가 필요 지출 항목으로 들어가서 세금 절세가 가능하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8월을 맞이하여 피시방을 준비하는 예비사장님들을 위해 풍성한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업설명회 방문 시에만 PC방매출 100%책임보장해주는 지원권과 신상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지원권, 그리고 사업설명회 당일 공개되는 비밀 혜택까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직영점 9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