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반증 건선 치료, 팔라스 레이저를 통해 개선 가능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7-29 14:34




세종시 퍼스트 피부과 김성민 원장(피부과 전문의)

백반증과 건선은 난치성 피부질환으로 정확한 진단과 꾸준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민간요법에 기대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고 치료시기를 놓칠 뿐이다.

최근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여러 방법 중 광선치료법이 각광받고 있다. 광선치료는 면역시스템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백반증, 건선 이외에 아토피, 원형탈모 치료에도 사용한다. 또한 광선치료는 매우 기본적이고 중요한 치료이기 때문에 부작용 걱정 없이 안전하고 편하게 치료받을 수 있다.

광선치료에 사용되는 팔라스 레이저는 308nm 파장을 이용해 피부 깊숙이 존재하는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며 정상적인 피부에는 자극을 주지 않고 멜라닌 색소만을 치료한다. 정상피부에는 레이저를 노출시키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을 최소화한다. 또한 미국 FDA,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안전한 레이저이다.

세종시 퍼스트 피부과 김성민 원장은 "백반증, 건선 치료는 무엇보다 환자 개인에게 맞는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맞는 진료가 진행돼야 한다. 또한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피부과를 내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스포츠조선 doctorkim@sportschso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