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펭하' 역시 패셔니스타 펭수, LF와 손잡고 패션계 점령 나선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6-17 08:49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여행 용품을 17일 출시한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행 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여행 용품을 17일 출시한다.

라움보야지가 '직통령(직장인 대통령)'으로 불리는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손잡고 위트있는 감성의 용품 및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펭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된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캐리어, 여권지갑, 목베개 안대 세트 등 장단거리 여행 시 필요한 제품은 물론, 세안 밴드, 파우치, 토트백, 코스튬 담요, 매트 등 피크닉과 일상을 설레는 여행 분위기로 바꿔줄 다양한 아이템을 기획했다. 협업 컬렉션은 총 23종으로 구성됐으며, 6월부터 8월까지 매 달 세 차례에 걸쳐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6월 출시되는 협업 제품은 크로스백, 파우치, 여권지갑, 네임택이다. 펭수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그래픽 디자인으로 활용하고, 노랑색을 중심으로 경쾌한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펭수의 고향인 남극을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아 플라스틱과 비닐이 아니라 친환경 소재인 종이 크래프트지를 포장재로 사용하여 환경 보호에도 동참한다.

이중 여권지갑 앞면은 '펭하'를 외치며 인사하는 포즈의 펭수를, 뒷면에는 펭수의 뒷모습을 프린팅해 재치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네임택은 펭수의 익살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아이템이다. 모자와 스카프를 한 펭수의 옆모습에서 여행의 즐거움이 물씬 느껴지는 제품으로 캐리어 뿐만 아니라 가방용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LF 라움보야지 김주리 팀장은 "일상을 여행처럼 즐기는 펭수의 유쾌한 매력에 공감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기획했다"라며 "펭수와의 색다른 만남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라움보야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출시된다. 6월 17일 오후 8시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서는 '제주도로 떠난 펭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으로 해당 영상에서 라움보야지와 펭수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