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5월에도 계속되는 훌랄라숯불치킨X요기요 할인 이벤트, “수요일에 만나요”

기사입력 2020-05-06 10:12



배달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외식업 브랜드들이 일제히 배달 서비스 강화에 돌입하고 있다. 기존 홀 서비스에 주력하던 브랜드들은 배달 서비스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해 시행하고 있으며, 배달 서비스를 이미 시행하고 있던 브랜드들은 다양한 배달 전문 앱들과의 제휴로 각각 배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배달 앱 요기요와의 제휴로 본격적인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섰던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도 4월에 이어 5월에도 계속해서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4월 할인 이벤트는 금요일에 진행됐지만, 5월에는 매주 수요일(6일, 13일, 20일, 27일) 총 4일간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요기요 슈퍼레드위크에서 훌랄라숯불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훌랄라숯불치킨은 코로나의 여파로 홀 매출이 다소 감소했지만, 치밥의 원조라는 명성에 걸맞게 식사로도 충분하다는 인식이 있어 오히려 배달 매출은 증가하는 경향을 보였다. 이에 더해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매출이 15배 급증하며,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저력을 과시했다.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은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배달 앱을 통해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집에서도 편하게 훌랄라숯불치킨을 즐길 수 있게 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이번 슈퍼레드위크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위축돼 있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이벤트로, 최근 출시한 신메뉴 해물짬뽕바베큐, 마라순살바베큐의 특별한 숯불치킨 맛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슈퍼레드위크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숯불치킨은 기존의 튀긴 치킨에서 탈피해 국내산 백탄만을 사용해 숯불에 구운 치킨으로, 기름기가 쫙 빠진 담백한 맛의 건강한 치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